I N S P I R I T

ENTRIES ABOUT BIASES INFINITE FACEBOOK TWITTER NEWER OLDER +FOLLOW BOARD

for my lovely boy..
나는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지만 당신은 내게 영원히 떠나 .. 미안  인생의 출발마찬가지고 오전 ... 당신이 나를 모르는 경우에도, 난 당신을 알아요 .. 당신은 내가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내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 영원히 날 잊지 않았 으면 좋겠 ..


naneun yeong-wonhi dangsin-eul salang hajiman dangsin-eun naege yeong-wonhi tteona .. mian nae insaeng-ui chulbal gwa machangajigo ojeon ... dangsin-i naleul moleuneun gyeong-uedo , nan dangsin-eul al-ayo .. dangsin-eun naega salanghaneun salam ibnida. . naega dangsin-eul salanghagi ttaemun-e dangsin i yeong-wonhi nal ij-ji anh-ass eumyeon johgess .


saya sayang awak selama-lamanya...tapi awak dah tinggalkan saya buat selama-lamanya..saya sedih sangat dengan pemergian awak daripada hidup saya..walaupun awak tak kenal saya,saya tetap kenal awak..awak adalah orang yang saya cintakan..saya harap awak tak lupakan saya kerana saya mencintai awak selama-lamanya...



I love you forever ... but you leave me I forever .. I am sorry you are so with the departure of my life .. even though you do not know me, I know you .. you are the person I love. . I hope you will not forget me because I love you for ever ...


Written by me at 17:03 | 3 Alien{s}